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▣ 음식점위생등급제 <지정서 재발급 신청서> - 한글문서 첨부 (주)에코유
공지사항 | 1970. 1. 1. 9:00 | HIT 58

   ◆ 위생등급 지정서 재발급  

   [음식점 위생등급 지정 및 운영관리 규정] 제9조(지정서의 재발급)

 

   ① 위생등급 지정업소 중 업소명 변경, 대표자 변경 또는 지정서 분실(훼손을 포함한다)의 경우 별지6서식에 따른

       식품접객업소 위생등급 지정서 재발급 신청서를 최근 발급기관에 신청할 수 있다.

   ② 제1항에 따라 신청을 받은 식품의약품안전처장, 시·도지사 또는 시장·군수·구청장은 담당공무원으로 하여금

       변경된 사실을 확인하게 한 후 지정서를 재발급하여야 한다. 단, 지정서 재발급에 따른 표지판 제작 비용은

       신청인이 부담하여야 한다.


   ▶ 구비서류 : 영업신고증 사본 1부, 식품접객업소 위생등급 지정서 재발급 신청서 1부 

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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